수유역 7번 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정대포소갈비에 다녀왔어요!

고민하다가 대표인 왕소갈비 한판 주문했어요.

처음에 고기가 왜 이렇게 싸지? 생각했는데

직접 마장동에서 도축하여 숙성하기 때문이더라고요!

 
 

매장은 아담한 편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겠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도 점점 테이블이 다 찼어요!

 

 

 
 
                                                                   물티슈 가져다주시는데 귀여워요 ㅋㅋㅋ

 
 
 
 
 
 
 
밑반찬이 이렇게 나오는데 저 샐러드가 맛있어서

한 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왕소갈비 한판!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소갈비는 말해 뭐해요...

같이 나온 밑반찬들이랑도 딱 먹기 좋아요!

 

소고기 폭탄 된장 술밥이랑 김치말이국수 둘 다 먹고 싶어서

둘 다 시키려다가 된장 술밥만 시켰어요 ㅎㅎ

 

 

소고기 폭탄이라더니 진짜 큼직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가 있었어요.

정대포소갈비 방문하시면 꼭 시키세요!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 참여해 보세요~

저는 사실 귀찮아서 패스..

입구에 탈취제도 있어서 고기 냄새 없애기 좋아요.

대신 꼭 밖에서!!

정대포소갈비는 테이블링으로 대기 가능해요!

 

 

영업시간 매일 - 17:00~23:00

라스트 오더 - 22:45


참고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