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 뚝도시장 초입에 있는 니카이 우동이에요.

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입구부터 일본 느낌이 물씬!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바로 있는 자리인데 이쪽은

혼밥 하기 딱 좋아 보였어요.

주방 쪽에도 자리가 많았는데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사진에는 못 담았어요ㅠㅠ

룸도 있긴 하지만 1개뿐이라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해요.

3인~5인 가능하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해요.

평소 알던 우동과는 또 다른 종류의 우동이 많아서

색다르게 느껴졌어요.

매운게 먹고 싶어서 맵치광이우동으로 선택했어요!

네이버 리뷰 이벤트로 육즙 폭발 만두도 주문했어요.

주문은 QR을 통해서 네이버 주문으로 가능해요.

 
 

머리끈도 준비되어 있고 휴대폰 충전까지 가능해요!

맵치광이 우동+ 육즙 폭발 만두

 
 

맵치광이 우동은 캡사이신이 아닌 3가지의 청양고추의

매운맛으로 처음에 먹을 때는 그렇게 안 맵네 하다가

갈수록 점점 매운맛이! 강해지는데 맛있게 맵다는 표현이

딱 맞는 표현 같아요.

 
 

고추튀김 토핑이 올려져 있는데 안에는

만두소가 들어가 있어요.

특히 국물에 건더기가 많아서 더 맛있었어요.

 
 

육즙 폭발 만두는 이름 대로 첫 만두가

육즙이 폭발해서 옷에 튀어가지고....

그렇지만 매운맛을 달래주기에 딱 좋았어요.

 
 

피클은 식감이 말캉한 느낌..?

무슨 피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괜찮았어요!

일본인 제면사가 만든 생우동면을 숙성 후 조리하는

니카이 우동은 처음 방문해 봤는데

다양한 우동이 종류별로 있어서 신기했어요.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더라고요.

성수우동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 -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20:20

매주 화, 수 휴무

참고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