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봉역 3번 출구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역에서 가까워서 좋았어요.

인테리어가 멀리서도 눈에 딱 띄어요.

노란색이라 귀여운 느낌이 딱 들었어요ㅎㅎ

 
 

자리가 엄청 많아요.

요즘 날씨에는 당연 야장이죠!!

자리가 많아서 단체로도 와도 야장에 앉아서 먹을 수 있겠어요.

여기 진짜 하나하나 다 귀여운 느낌ㅎㅎ

 
 
 
 
 
 

멸치회무침 주문했어요.

알고 보니 멸치집과 0910멸치집이 이렇게 두 개의 프랜차이즈인데

0910멸치집 상봉점이 메뉴가 더 다양하고 많더라고요.

맛난 게 더 많으면 당연 좋죠 ㅎㅎ

단품 중에 고민된다면 세트메뉴도 있어서 괜찮겠더라고요.

멸쌈(멸치 회무침+수육)-3.8

오쌈(오징어 회무침/숙회+수육)-3.8

멸탕(멸치 회무침+멸치 매운탕)-4.0

오탕(오징어 회무침/숙회)+멸치 매운탕)-4.0

멸돈(멸치 회무침+돈가스)-4.0

엄청 다양한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도 좋아 보였어요.

 

 
 

멸치회무침은 깻잎과 김에다가 싸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네요.

김을 딱 고정해서 주시는 센스 ㅎㅎ

 
 

멸치회무침 양 진짜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날치알까지 듬뿍 들어가 있어요.

먹을 때 톡톡 터지는 게 맛나요 ᄒᄒ

 

 

이렇게 다 비벼주세요.

야채가 많아서 양이 많은 건가 했는데

멸치회도 양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어떻게 먹어도 다 맛있어요!!

사실 같이간 친구는 멸치회가 처음이라

비리다고 하면 어쩌지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하나도 안 비리고 새콤하니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멸치회 두께도 도톰해요.

멸치회라고해서 작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ᄏᄏᄏ

어묵탕도 나오는데

시원하니 맛있어서 술안주로 최고예요.

진짜 상봉동안주맛집!

메뉴가 진짜 다양한 거 같아요.

다음에는 멸치매운탕 먹으러 꼭 다시 가려고요.

상봉동회맛집이에요 ㅎㅎ

굴삼합까지..다양하게 즐기기 딱 좋은 곳 같아요 ㅎㅎ

멸치회가 처음이셔도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혹시 일행 중에 멸치 회를 못 먹는 사람이 있다 해도

메뉴가 다양해서 같이 갈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거 같아요.

멸치회 좋아하는 저도 처음인 친구도

둘 다 엄청 맛있게 먹고 나왔어요.

1차로도 2차로도 가기 좋은 곳이에요.

네이버로 예약도 가능하니까 예약하고 가시는 거도 추천드려요!

영업시간

월요일- 16:00~02:00

수요일-16:00~02:00

목요일-16:00~02:00

금요일-16:00~02:00

토요일-16:00~04:00

일요일-16:00~04: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참고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