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대공원역 4번 출구 도보 5분 거리입니다.

멀리서도 매장이 딱 보여요.

왠지 귀여운 느낌 ㅎㅎ

 

매장도 넓었고 밖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주문은 키오스크가 있어요.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출처: 네이버 플레이스

저는 세트로 키토 반줄 시킬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주문할 때 휴대폰 번호 입력하는데

메뉴가 나오면 이렇게 알림이 와요.

꼬꼬 샐러드 파스타+크랩미트 키토롤 세트 시켰어요.

소스는 한 번에 다 넣지 마시고 조금씩 드셔보시면서 넣으세요!

물은 이렇게 따로 있어요.

가게에 화환이 있어서 이번에 오픈했구나 했는데

낯익은 이름들이 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여기 사장님이..

개그맨 장동민 님 ㅋㅋㅋ

근처 샐러드 검색해서 간 곳이라 신기했어요.

파머스포케 양도 적당하고 세트메뉴가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물론 맛도 있어서 담에 또 가려고요!

영업시간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참고하세요!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