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다녀온 대학로 서울바당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위치는 혜화역 4번 출구 근처에서 가까워요!

오픈이 6시인데 저는 토요일 7시에 도착을 했더니 웨이팅이 있어서 대기 등록을 해두고 놀다가 왔어요.

1시간 3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아래 사진은 먹고 나와서 10시쯤!

 

우선 메뉴판을... 그렇지만 사진이 이렇게 흔들려버린 걸 이때는 알지 못했어요....

바다한상과 단새우니랑 고민하다가 단새우니로!

 

기다리는 동안 양배추를 안주 삼아 ㅎㅎ

단새우니 소자!

금방 나와서 좋았어요!

김에다가 우니랑 밥이랑 싸먹고 새우 머리 튀김도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바다한상 먹으러 재방문 하려고요.

그때는 사진을 더더 많이 찍어올게요!!

그롬 쨘!

 

728x90

+ Recent posts